cglandlogo First Page
고객센터   
gallery media job community contentsmall  
  dbrush Blizzardfest 2014
 
 제목    90˚ [ninezero degrees]
Designed by  
작성일   2010.02.23   ㅣ   본사람   14349 |   사용도구   3ds Max  / maya / photoshop
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
 
취업용 처녀작입니다. 부족한게 많지만 잘 부탁드립니다~
  (283송이 / 57명 / 가산점 :0.95 )  
 
 
hanvit84 | 2010-02-24 02:37:32
오랫 동안 정말 수고 많았어요. ~~~ 멋져요. ㅎㅎ.
우리 모두 성공해요 ㅋㅋ
 
유리조심 | 2010-02-23 20:57:24
바쁘고 손목도 다친 와중에도 열심히 준비하더니 드디어 다 됐네~. 완성한거 축하하고.!! 이제 취업 잘 하는것만 남았네. ㅎㅎㅎ 멋지다욧.'ㅁ'b
 
transtrain | 2010-02-23 21:13:09
멋지다 멘토 ~ 그동안 넘 고생했어 멋진곳에서 더욱 멋진 작품 만들길 바래 화이팅 ^^!
 
tmflel | 2010-02-23 21:36:21
영상이 감각적이신데요 이펙트들이 정말 화려하네요 좋은되 취업되실것 같아요 수고하셧습니다
 
madlren | 2010-02-23 21:38:13
역시 태훈이형 잘한다~ 쎈스있는영상과 편집 파티클 죽이는구만~ 그동안정말고생많았어~ 좋은결과있을꺼야~! 화이팅~!
 
tj0723 | 2010-02-23 21:56:34
오호~~ 멋지십니다~ ^^
 
tharoon | 2010-02-23 22:25:32
잇태훈~! 뭔지 모르겠지만, 축하한다. 잘했으니깐 싸이월드 도토리 10개 주마. 이상~!
 
커휘한잔 | 2010-02-23 23:41:08
멋진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~ 장난아니시네요~ 감각적인 구성과 사운드 편집.. 성공하실거에요!!
 
jara13 | 2010-02-24 01:31:22
좋은 작품 잘보고갑니다.. ^^* 브래이크다운 음악이 저의 마음을 울립니다... CG를 하는 모든 이들에게 부탁인데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..
 
ㅋㅋㅋ | 2010-02-24 03:53:14
우와~ 진짜 멋있네요. 정말 잘 하시는듯
 
jagiya2580 | 2010-02-24 04:01:07
우왕!!!! 처녀작이 저정도라니!!!!!!!!!!!!!!!!! 멋지시네여!! 좋은데 취업하길 바래용^0^
 
epahsk01 | 2010-02-24 04:01:12
정말 멋지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
 
tigrewoosd | 2010-02-24 04:01:32
완전 장난 아니군요^^ 혼자하셨다는게 ;;ㅎ
 
양재집사 | 2010-02-24 04:01:41
잘봤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모캡포폴의 표본이 되겠네요
 
onimusasi | 2010-02-24 04:04:30
어느곳하나 손색이 없네요~ 좋은작품 잘보고갑니다~
 
mujon21 | 2010-02-24 04:05:05
와 님 쩌네요 좋은곳에서 서로 오라고 하겠는데요 ?? 그동안의 고생이 눈에 안봐도 보이는군요
 
seph | 2010-02-24 04:24:38
분위기가 일품이네요~ 원하는 곳으로 취업하시길~
 
storm231 | 2010-02-24 07:19:25
형 그동안 고생 많았어영~~~ 이제부터 시작인거죠~~ 좋은곳에 취업하세여~~ㅎㅎㅎ
 
림C | 2010-02-24 07:35:34
ㅎㅎㅎㅎㅎ 멘토 짱. .( ' ')/// 좋은데 취직해.!!!
 
poochico88 | 2010-02-24 12:26:58
오,, 멋지네요! 수고 많으셨어요!! 센스있는 작품이네요!!꼭 원하시는 곳에 취업하세요~~=ㅁ=)/ㅎ =ㅁ=)/
 
saki0801 | 2010-02-24 17:26:55
멋지다 ㅋㅋ 좋은데가야지이제 ㅋㅋ
 
aguzzim1 | 2010-02-24 19:07:24
만드느라 수고 많았어 ㅎ 좋은데 취업하기 바래~
 
sanye | 2010-02-24 21:11:12
그동안 넘넘 고생했어... 좋은곳에 가서도 지금처럼 열심히 작업행... 넘 멋지당^^
 
tarimi | 2010-02-24 22:25:43
완전 멋있어 수고했다.. 잘될거야 우리 태훈이 항상 파이팅이다!!!

 
nayagoogi | 2010-02-24 23:04:30
굿굿 그동안의 노력이 아깝지 않은 영상이에여 형 느낌좋게 잘나왔네요!! 좋은데가여!!
 
rarrali | 2010-02-25 02:11:52
vfx에 관심 많고..트랜스포머에 참 관심 많은 학생입니다....... 정말 잘하셨네요....!
 
rangvo | 2010-02-25 09:18:46
뛰는 동작 정말 잘 표현 했다 태훈이 능력자이심ㄷㄷㄷ
 
씨지랜드 | 2010-02-25 09:43:24
“안녕하세요! 씨지랜드 운영팀 입니다. 이 작품은 2월 25일에 갤러리 메인페이지에 노출 예정입니다. 해당 글을 등록해주신 탱님께 디지털브러시 3월호를 보내드리겠습니다.^^ 앞으로도 좋은 활동 해주세요~”
 
newgurrl | 2010-02-25 16:07:50
형 쵝오에요 정말 고생많이 하셨네요 ^^
 
박현희 | 2010-02-25 19:07:18
ㅋㅋ오빠 수고하셨어요~멋있네요!!!
 
서민석 | 2010-02-26 12:28:24
혼자서 이많은 작업을 하다니...대단합니다^^; 좋은영상 잘보고 가요
 
lul2000 | 2010-02-26 14:14:14
정말 대단하시네요 혼자서 이걸 다 하셨다니 대단하십니다!! 와우!!최고세요!!!
 
아기악마 | 2010-02-26 22:30:06
와 진짜 멋져요..
 
파랑뉨 | 2010-02-27 12:09:42
멋져부러!!
 
LIL ZE | 2010-02-27 16:42:11
그동안 많이 가르쳐주시고 도와주셧는데 벌써 완성해서 나가신다니 ㅠㅠㅠㅠ 그동안 정말 고생많으셧습니다 ^^ 꼮 좋은곳에 취업하셧으면 좋겠습니다 !
 
khamji | 2010-03-02 22:47:24
잘~하셨습니다. 대박나시길!
 
kyw8382 | 2010-03-03 01:17:42
멋지게 잘뽑아부렀네~ 고생많았다~ 언능 좋은데가자~
 
| 2010-03-06 01:30:48
많은 관심들 감사합니다 ^^ 더 큰화면으로 보실 분들은 http://vimeo.com/9938284 여기 참조해 주세요~
 
씨지랜드 | 2010-03-15 10:42:54
"탱님 축하드립니다!!" "안녕하세요! 씨지랜드 운영팀 입니다. 이 작품은 이번달 갤러리 우수작품으로 선정되어 디지털 브러시 4월호에 등록될 예정입니다.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활동 부탁드립니다~"
 
| 2010-03-15 11:34:04
어이쿠 지면을 타게 될줄이야 ^^; 관심 가져주신 운영진 분들 감사드립니다~ ^-^a
 
jumongly | 2010-03-19 23:06:52
우와 쩐다;
 
헤일로 | 2010-04-19 21:36:06
잘했어요~
  스튜디오 연결끊기  
로그인
해 주세요
스타스크림[29]
swerm 10.05.12
90˚ [ninezero degrees][42]
10.02.23
Blackberry 광고[22]
ㅋㅋㅋ 10.04.19
삼계탕 광고[35]
여유사냥 11.02.07
Transformers[54]
ajh0518 09.04.16